쿠팡캐시를 네이버 페이, 하나머니, OK Cashbag, CJ One 등 각종 포인트로 전환하기

쿠팡 캐시현금화



이전에 쿠팡에서 보상으로 50,000원 캐시 받은 걸 쿠팡에서 사용하지 않고 다른 페이로 전환 하여 사용하는 내용입니다. 일련의 사건으로 쿠팡에서 물건 구입하기 꺼려서 받은 캐시를 어떻게 할까 알아보다 좋은 방법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쿠팡 캐시를 하나머니로 변경하고 네이버 포인트, CJ ONE, PAYCO 등 제휴사 포인트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스파트폰에 하나머니 앱을 설치 후 가입해 주세요.

하나머니 앱 아이콘




2. 첫 메인 화면에 현재 나의 하나머니 금액이 나옵니다. 현재는 0원이네요. 표시된 메뉴 버튼을 클릭하거나 하단에 전체 메뉴를 클릭하세요.

하나머니 앱 메인



3. 팝업 창의 충전 클릭

충전 페이지




4. 하나머니 충전 창에서 포인트 전환 클릭

포인트 전환




5. 하나머니로 전화되는 제휴사들이 나옵니다. 저는 쿠팡캐시를 선택 하지만 여러분들은 이미지에 보이는 제휴사의 캐시&포인트가 있으시면 전환해 보세요
쿠팡캐시 선택




6. 개인정보 체크하면 바로 포인트가 조회됩니다. 조회된 금액을 바탕으로 하나머니로 전환할 포인트를 입력해 주시고 포인트 전환 클릭하세요

포인트 전환




7. 저는 전액 하나머니로 전환했습니다. 하나머니는 하나카드로 온라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니 하나카드 사용자분들은 포인트 전환을 안 하셔도 됩니다.

하나머니 전환




8. 전환된 하나 머니는 다른 제휴사 포인트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 다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했습니다. 전환 금액의 1.5%를 다시 하나머니 재 적립 해줍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페이 포인트로 다시 변경해 보세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




9. 하나머니에서 네이버 페이로 전환을 했습니다.

네이버페이 전환 완료



이렇게 쿠팡 캐시를 하나머니로 전환,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하는 과정을 알아봤습니다. 클릭 몇 번만 하면 바로바로 전환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전환되는 제휴사도 많이 있어 필요한 포인트로 전환되니 편리합니다. 하나머니를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하면 재적립해주는 부분도 마음에 드는군요. 이렇게도 재테크가 되니 맘 상했던 부분이 조금 누그러지네요.


댓글 쓰기

0 댓글